• 최종편집 2025-12-01(월)
 
  • KB국민은행, DHL코리아와 금융·물류 시너지 창출 업무협약 체결

우리금융그룹.jpg

우리금융저축은행, 포용금융 실천 위한 고금리 상생 적금 3종 선봬

취약계층 및 소상공인 자산 형성 지원 위해 연 6~8% 금리 적용

영업점 및 모바일 앱 통해 가입 가능하며 실질적 이자 혜택 강화

 

[이코노미서울=심진섭기자] 우리금융저축은행(대표이사 이석태)28,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사회취약계층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고금리 적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우리 다 같이 정기적금충청 지역 소상공인 전용 우리힘내요정기적금우리카드 신규 발급 고객 대상 우리E음플러스정기적금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세 상품 모두 정액식 적금이며, 가입 기간은 6개월과 12개월 중 선택할 수 있고 월 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금리는 최소 연 6.0%부터 최대 연 8.0%까지 제공되며, 이는 취약계층과 소상공인 등 고객의 실질적인 자산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9미래 동반성장 프로젝트을 통해 향후 5년간 총 80조원을 투입해 생산적 금융 전환과 포용 금융 확대에 나선다고 밝힌 바 있다. 우리금융저축은행은 우리금융의 일원으로서 서민과 취약계층을 위한 금융상품을 꾸준히 출시하는 한편, 지역 소상공인 지원 등 상생 금융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우리금융저축은행은 금융소외 계층과 지역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카드 사용과 연계한 우대금리로 합리적인 소비를 지원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금융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 가입은 우리금융저축은행 영업점과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oorisavingsbank.co.kr)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로고.jpg

KB국민은행, DHL코리아와 금융·물류 시너지 창출 업무협약 체결

DHL코리아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금융·물류 간 연계 강화 예정

12월부터 내년 228일까지 환율 우대 및 운임 할인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25DHL코리아(대표이사 한지헌)금융·물류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영등포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한지헌 DHL코리아 대표이사, 송용훈 KB국민은행 기업 고객그룹 부행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금융과 물류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출입 기업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협업을 추진한다.

특히 수출입 업무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물류 세미나와 금융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고객의 수출입 과정 전반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 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협약을 기념해 DHL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1일부터 내년 228일까지 환율 우대 및 운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이번 협약으로 수출입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 경쟁력이 높아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사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중심의 금융 및 물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752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리금융저축은행, 포용금융 실천 위한 고금리 상생 적금 3종 선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