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03(토)
 
  • 기본금리 연 2%에 우대금리 최고 연 6% 혜택으로 선착순 10만좌 한정, 9월 말까지 가입 가능


우리은행전경.jpg
우리은행전겅

 

부모세대(50세 이상)가 자녀세대(29세 이하)에 가입자격(가입코드) 선물하는 이색 적금


[이코노미서울=심진섭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 세대 고객이 자녀 세대에게 고금리 혜택을 선물할 수 있는 우리 내리사랑 적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만 50세 이상 시니어 고객이 우리WON뱅킹을 통해 가입 코드를 발급받아, 29세 이하의 자녀나 손주 등에게 전달하면 자녀 세대가 최고 연 8.0% 금리로 적금을 가입할 수 있는 구조다. 선착순 10만좌 한정으로 930일까지 가입 가능하다.

 

가입 코드는 우리은행을 통해 급여나 연금을 수령 중인 고객에게 1회 제공되며, 우리WON뱅킹 최고 연 8% 적금으로 마음을 선물하세요로 신청 가능하다. 코드 수령인은 가족이 아니어도 되며, 11회만 사용할 수 있다.

 

우리 내리사랑 적금은 월 최대 30만원, 1년 만기로 가입할 수 있으며, 기본 금리 연 2.0%에 최대 연 6.0%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우대금리 조건은 우리은행 계좌에서 자동이체 시 연 4.0% 우리은행 예·적금 상품 미보유시 연 1.0% 비대면 가입 시 연 1.0% 등 총 세 가지다.

 

한편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입 코드를 발급받은 부모 세대 고객은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피부관리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007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아 최고 연 8% ‘우리 내리사랑 적금’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